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 29 |
30 | 31 |
Tags
- Container
- 공격그래프
- 계정 탈취
- 액티브스캐닝
- 강의
- Social Network in Game
- 보안
- SecurityMetric
- 넷크래프트
- recon-ng
- OIDC
- NMAP
- davtest
- dnsenum
- decap
- Kublet
- 패시브스캐닝
- Shift + ESC
- ip forwarding
- 대학원
- airdecap-ng
- cgroups
- Mimikatz
- OpenID Connect
- AttackGraph
- 무선채널
- Chrome 작업관리자
- Mac
- 프로젝트
- 화이트해커
Archives
- Today
- Total
네른
던전앤파이터 10/19일자 퍼스트서버(테스트서버) 아이템 패치 비교 본문
구글 스프레드 시트 링크
https://docs.google.com/spreadsheets/d/1ashsvfJKyJdK74rAEZobT3QMcQ3lUomMvyJFS11kV0M/edit?usp=sharing
10/19일자로 던전앤파이터 퍼스트서버에 업데이트 된 아이템 중,
실제 게임 유저들이 주로 사용하는 아이템간의 성능을 비교하고자 함
위 표는 각 아이템의 데미지 관련 옵션을 아래와 같이 추출하여 각 아이템 단품이 지니는 데미지 포텐셜을 계산한 것
시트 우측에 적힌 데이터 중, '값'열에 원하는 값을 기입하면, 해당 값에 따른 데미지 증가량을 계산하게 됨
- 융합 장비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추가적인 고정값을 고려하기 위함
위 표는 실제 계산에 사용한 데이터로, 각 장비가 지닌 데미지 관련, 유틸 관련 옵션들을 추출하여 간단하게 표현한 것
앞서 작성한 내용을 토대로, 유저의 장비 상황에 따른 데미지 증가량의 예상치를 계산하는 계산기를 작성
- 융합 방어구와 악세서리의 피해 증가량 합을 고려하여 전체 딜 증가량을 계산
- 장비별 쿨타임 회복/ 쿨타임 감소 옵션을 고려하여 총 쿨타임 감소량을 계산
- 각 장비별로 가진 속도 관련 옵션들의 총 합을 계산
- 그 외에 유저들이 주로 관심을 가지는 옵션들에 대한 합산을 보여줌
Comments